1. 바이킹스 대 베어스의 승점 획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동료 루키 로마 오둔제가 D.J. 무어와 키넌 앨런의 리시버로 합류하면서 시카고 베어스 쿼터백 케일럽 윌리엄스가 첫 스냅을 찍기 전에 NFL 오펜시브 올해의 신인상을 수여할 준비가 된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윌리엄스는 NFL에서 최악의 공격 라인 뒤에서 뛰고 있으며, 12주차에 8-2 미네소타 바이킹스가 솔저 필드에 진출하면서 베어스는 NFC 북부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바이킹스 대 베어스 베팅 트렌드에 따르면 미네소타는 지난 4경기에서 20, 21, 12, 23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두 팀이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시카고는 터치다운을 기록하지 않고 3점 차 약체로 12-10으로 승리했습니다. 39세 이하로 경기를 풀어보세요.
NFL 부상 보고서를 주시하여 미네소타 리시버 조던 애디슨과 시카고 공격 라인맨 테븐 젠킨스, 수비수 도미니크 로빈슨의 상태를 확인하세요.
바이킹스 대 39세 이하 베어스 베팅
2. 로드 페이버릿으로 라이온스(-9) 내기
지난 4경기 중 2경기에서 52득점을 기록한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에게는 52가 매직 넘버인 것 같습니다. NFL 최악의 팀 중 하나인 테네시 타이탄스와 잭슨빌 재규어스를 상대한 것은 라이온스가 이 경기에서 포효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NFL 베팅 트렌드에 따르면 디트로이트는 여전히 원정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유일한 팀입니다. 그리고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11주차에 버팔로 빌스에 패하면서 라이온스는 NFL 최고 기록 공동 선두에 올랐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온스가 콜츠와 경기를 치렀을 때 인디애나폴리스는 41-21로 승리하며 3.5점의 로드 우승 후보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라이온스는 불규칙한 쿼터백 앤서니 리처드슨과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의 이번 경기에서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데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리처드슨은 11주차에 꽤 탄탄한 성적을 거뒀지만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를 상대로 선발하기는 어렵습니다. NFL 추천 종목을 살펴볼 때는 향후 며칠 내에 9포인트 라인이 움직일지 지켜보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라이온스 베팅(-9)
3. 위험한 옵션을 홈 페이버릿으로 포장하기
그린베이는 베어스가 역전승을 거두지 못하도록 필드골을 막아내야 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디비전 라이벌 시애틀에 후반 터치다운을 허용한 후 5-5로 떨어진 절박한 샌프란시스코 49ers 팀과 맞붙게 되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지난 시즌 패커스를 상대로 24-21로 승리했고, 크리스찬 맥카프리가 49ers로 복귀하면서 그린베이(-1)가 일요일 홈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지 않습니다.
리시버 크리스찬 왓슨은 패커스에서 4개의 캐치에 150야드를 기록하며 경기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브렌트턴 콕스는 2024년 데뷔전에서 패싱과 태클 2개로 패싱을 당했기 때문에 선수 소품과 플레이에서 고려해야 할 선수들입니다.
49ers에 베팅(+1)